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공학최고위과정

공학최고위과정

연세대학교 공학대학원 공학최고위과정 총동우회장 김달수(영풍지케이 주식회사 회장)

연세대학교 공학대학원 최고위과정은
우리나라 최고의 경영자 여러분과 함께 합니다.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우리나라 산업계를 선도하시는 여러분과 만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공학과 과학기술에 경영의 원리를 결합한 기술경영은, 기업의 국제 경쟁력 향상과 경영 목표 달성 그리고, 현재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주도하기 위한 필수불가결한 핵심요소일 것입니다.

연세대학교 공학대학원 최고위과정은 차별적 경쟁우위에 올라설 수 있도록 더 넓은 지표를 세워드릴 것입니다. 또한 공학최고위과정 프로그램은 최고의 선진 경영 이론을 갖춘 교수진과 현장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를 통하여,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있는 경영진으로 성장하실 수 있는 든든한 기반이 되어드릴 것이라 자신합니다.

연세의 공학대학원 최고위과정을 통하여 자신과 조직의 역량을 키워나감은 물론 소중한 경영자간의 교류를 통하여 더욱 더심도있는 인생의 단서를 제공받으시길 바랍니다. 더 큰 목표를 성취하고자 끊임없이 그 의미를 찾아 나아가시는 여러분들에게 “열정과 희망의 솔루션(solution)”이 되어 드릴 것입니다.

인생을 살아가는데 반은 자신의 선택이며 반은 자신이 선택한 동료에 의해 이루어지는 것이라고 합니다. 공학최고위과정은 4차 산업혁명시대의 리더로서 미래를 준비하는 높은 지성과 인격을 갖춘 여러분의 뜻을 마음껏 펼치실 수 있는 새로운 경영자상(像)을 구현하고, 우리는 더불어 함께 소통하고 배우며 성장하는 경영혁신을 이루어 나갈 것이며, 같이 이룬 성과의 결실을 우리나라 산업계와 공유하는 품격있는 노블레스 오블리주를 실천하는 최고경영자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연세대학교 공학대학원 공학최고위과정 총동우회 회장
김 달 수 영풍지케이(주) 회장

총동우회 조직도. 회장 : 김달수(51), 명예회장 : 김용곤(22), 김선국(42), 고문 : 이충열(22), 감사 : 유병언(43), 자문위원 : 박정근(42), 사무국사무총장 : 백승남(51) - 부회장, 이상, 골프동우회, 여성동우회

  • 03722 서울시 서대문구 연세로 50 연세대학교 제1공학관 316호 공학대학원
    공학대학원 행정팀 TEL : (02) 2123-3282~4 / Email : gradeng@yonsei.ac.kr | 원우회 : (02) 2123-3674
    COPYRIGHT© 2021 YONSEI GRADUATE SCHOOL OF ENGINEERING. ALLRIGHTS RESERVED.

페이지 로딩 이미지 표시

Top